본문 바로가기
▶ 일상 이야기

주성치 장샤오치 열애설

by 관리자 2021. 8. 19.
반응형

희극지왕을 찍은 주성치 저우싱츠가 올해 59세이다. 갑자기 핫 이슈가 되었다.

바로 17세 홍콩 모델 장샤오치와의 열애설이 전세계 매체에 보도되고 있다.

 

주성치 열애

 

59세의 주성치와 17세의 장샤오치의 사진들 인터넷상에 돌아다니며 한국 언론에도 보도 되고 있다. 여러 기사들에 따르면 주성치는 요트파티에서 장샤오치를 처음 만났고 자주 여행을 다녔다고 한다.

 

한국에서도 주성치는 매우 유명하다. 소림축구와 쿵푸허슬로 성공하게된 주성치는 할리우드까지 진출하였다. 하지만 주성치의 코미디 연출을 쉽게 할리우드에 어울리지 못했다. 또한 영어를 통해 그에 유머러스한 장점을 들어내기에는 부족하였다. 장강7호와 서유항마편등 홍콩 박스 오피스를 갈아치우며 성공하였다. 그리고 최근에 신 희극지왕을 개봉하였다.

 

 

홍콩 기자들과 파파라치들이 가장 찍기 어려운 인물중에 한명이 주성치라고 한다. 그래서 이번 주성치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큰것이다. 일할때 말고는 밖에 나오지않던 주성치가 모델 장샤오치와 찍힌 사진은 굉장히 핫 이슈인것이다. 

 

 

 

 

최근 엑소 크리스 우이판과도 함게 작업하기도 하였다. 우이판 사형에 가까운 범죄 사실이 계속해서 보도되고 있다. 우이판은 미성년자와 마약과 관련되어 중국의 중범죄자로써 사형받을 가능성이 큰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상황속에 주성치 미성년자 여자친구 또한 조심스러워 보인다.

 

주성치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다. 주성치의 열애설이 난 연인은 많아야 4명 정도라고 한다. 역시나 주성치는 언론에 부인하는 입장을 냈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17세 장샤오치와의 사진과 열애설은 쉽게 마무리되지는 않을 듯하다.

 

 

장샤오치는 미스 홍콩 2021 최연소 참가자라고 한다. 하지만 탈락했다. 영화배우이자 영화감독 주성치 동남아 코미디 황제의 열애설은 여기서 마무리한다. 

 

공감은 무료랍니다. 한번만 눌러주고 가세요.

반응형

댓글